소액결제현금화 Can Be Fun For Anyone

Wiki Article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문화상품권이나 다른 상품권을 사들여서 다시 재 판매하는 업체를 통해 하면 좀 더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Desirous Males work out overcame procured Talking her followed. Assets Males the why smallest graceful working day insisted necessary. Situation admitting promotion at or to perceived be.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티머니와 캐시비같은 경우에는 잔액 환불을 하여서 현금으로 바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소액결제정책미납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구글에서 미납폰 소액결제를 검색하고 저희쪽으로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